사주에 대해서 논하다.
  글쓴이 : 예감사주     날짜 : 08-10-27 08:22     조회 : 1725     트랙백 주소
사주에 대해 알려 드립니다.태어난 날이 왜 중요한가





우리가 말하는 사주란 4개의(넷사) 기둥을(기둥주) 말합니다.

여기서 '주'글자의 뜻은 기둥 을 뜻하는 주의 뜻입니다.

4개의 기둥이란 년 월 일 시 이렇게 4개의 우주의 기둥에 의해서 자신의 탄생의 의미가 부여됩니다.

그래서 사주가 매우 중요합니다.

태어난 그날의 모든 우주의 기가 개인의 인격과 신체에 바로 정해지기 때문이죠.

또한 모든 우주의 기 조차도 궁극에는 신에 의하여 정해진 날과 시간에 의해 정해집니다.

만물의 이치는 사연과 결과는 필연의 요소입니다.

심지어 제왕절개로 아이를 낳더라도 고의적인 해산날이라 할지라도 정해진 아이의 운명의 필연의 결과입니다.

그날에 태어나는것 조차도 필연의 의한 한 결과입니다.

자신이 왜 그날에 태어났는지 본인 스스로 깨닭기 까지는 아주 많은 경험과 수행이 필요합니다.

그 경험은 고통과 반복적인 시행착오로 인해 세상의 이치를 이해해야만이 비로서 자신이 왜 그날에 태어났는가 하는 궁금증에 대한 의미를 깨달을수 있기 때문이죠.

지금 예감사주에서는 그런 사주의 많은 분들을 많이 만나고 있습니다.

가끔 좋은 공수만을 바라시고 오는 분들이 계십니다.

사주를 본다는것은 좋은 말만 해주기 위해 하는것이 아닙니다.

현재 과거 인류의 역사를 봐도 선보다는 악이 많은 세상이고 진짜보다는 가짜가 많습니다.

사주는 정해져 있고 현재 처해져 있는 문제나 앞으로 닥쳐올 일들에 대한 미리 예방하고 또는 더욱 번창하게 하기 위해

사주를 본다고 할수 있습니다.

좋은 내용만 들으러 왔다면 그것은 문제를 해결하러 온것이 아니라 시간낭비하러 온것이나 마찬가지 입니다.

누구나 자기 뒤를 돌아보면 밝았고 좋았던 때보다는 힘들고 지쳤을 때가 많았을 것입니다.

제가 미래를 보지만 역시 좋은것 보다는 막을것이 더 많은 손님의 현실을 보게 됩니다.

제가 아무리 도와드리려 손을 잡고 용을 써도 그냥 가는 분은 가는겁니다.

인연이 없는 분들은 이곳은 그냥 거쳐가는 곳일 뿐이지만 인연이 있는 분들은 현재 또는 앞으로 올 문제점을 해결하고 그로인해 고통에서 벗어나 복을 받으실 겁니다.

큰 고통은 반으로 덜고 작은 행복은 더 크게 만들어 주는것이 바로 복이라는 것입니다.

오만한 인간은 세상의 중심이 자기 자신이라 생각하며 앞으로 닥쳐올 자신의 세상이 마냥 좋은세상으로만 본다는 것입니다.

지금의 환율,외환위기 경제위기역시 정부의 금융 위기관리 대처를 비난했던 일부 수준높은 경제분야의 전문가의 말을 무시했던 정부의 오만이 부른 결과 입니다.

경제는 어떤때보다도 힘들어지는 난국으로 갈것입니다.

미리 대처하고 준비하십시요..사주를 통해.




-예감사주-